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마지막 경고입니다

점검 할겸 확인해보니 트위터로 들어오신 분이 있다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이상하다 싶어 자세히 확인해보니 트위터 뿐만 아니라 페이스북과 유튜브를 통해서 들어오신 분도

있다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이는 누군가 링크를 공유했다는 것으로 생각되고,

번역자인 저의 허락도 없이 링크를 공유하는 것은 저로서는 불쾌합니다.

링크를 공유하신 분들이나 다른 곳을 통해 들어오시는 분들은 제가

확인할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해주시고 다른 곳에서 링크를 타고 들어오시지 않았으면 합니다.

여기로 이사오기 전에 사용한 포스트 타입을 통해 들어오는 것은 가능합니다. 

하지만 다른 곳에서 링크를 타고 들어오는 것을 그만해주셨으면 합니다.

이점 명심해주시기를 바라며, 지켜지지 않는다면 현재 전체 공개되어있는 글들에 전부 비밀번호를 걸거나. 저만 볼 수 있도록 전환할 생각까지 있다는 것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제가 예민하다고 느끼실 수도 있지만, 저는 제가 시간을 쪼개서 번역한 글들이

모르는 곳에서 공유 되고 있다는 게 몹시 불쾌합니다.

 

3일 전부터 다시 그런 링크를 통해서 유입되는 분들이 보이네요.  

제 말이 우습게 들리는 걸까요? 저는 꽤 진심이었는데

 

 

어디까지 링크를 퍼트리신 건지.. 궁금할 따름이네요. 유튜브는 영상이라도 올라갔는지 모르겠지만.
계속 이런 식으로 나오시면 원래 목적대로 저 혼자만 볼 수 있도록 모든 글을 비공개로 돌릴 겁니다. 

 
이번에는 라인이네요.. 어디까지 퍼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