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앙상블 스타즈!! 2020년 이벤트 스토리/어서오세요 ⁄ 나이트클럽

[나이트클럽] 프롤로그

※여기 있는 글들을 복사해서 다른 곳에서 올리지 말아 주세요. 그리고 저는 번역을 처음 하는 거고 로봇이 아니기에 번역 오역이 있거나 오타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만약 이것을 발견하신다면 바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확인한 바로 즉시 수정을 하겠습니다. 이점 기억해주시면서 재미있게 읽어주세요 


 

<9월 중순, [Crazy:B]가 모이는 카페 [시나몬]>

 

 린네 - 네, 이거 룽! 국사무쌍! 니키 군 종료~, 그렇게 아무 생각 없이 패를 버리지 말라고 바~보! 캬하하하☆

 

 

니키 - 잠깐, 왜 저만 집중 공격하는 검까 린네 군!? 이건 린네 군과 HiMERU 군의 승부져

 

저는 단지 명수가 부족해서~라고 해서 룰도 모르면서 억지로 말려들었을 뿐이라고여!

 

 

코하쿠 - 오른쪽도 똑같아. 흥흥, 일단 같은 패를 모으면 되는 거잖아........마작이라는 건. 꽤 이해가 됐네~, 콧콧코♪

 

 

린네 - 아니, 지금으로 종료니까. 불쌍한 니키가 넘어가 버려서, 앞으로 [Crazy:B] 작탁의 룰에 따라 니키를 민머리로

만들 거니까

 

 

니키 - 민머리!? 뭔가여 그거, 무슨 의미임까?

 

라고......히이잇, 그 바리깡은 뭐예여 린네 군!?

 

 

린네 - 캬하하하! 밀어버리자, 밀어버리자!

 

다행이네, 니키! 이걸로 요리에 머리카락이 들어가지 않도록~, 신경 쓸 필요가 없어졌잖냐!

 

 

니키 - 앗, 그건 평범하게 기쁠지도 모르겠네여

 

 

린네- 그렇지? 난 항상 사랑하는 니키를 생각하면서 행동하고 있다구!

 

라는 것으로, 저항하지 말로 신감각☆대머리 아이돌로서 탄생해서 한 시대를 풍미해라! 캬하하하!

 

 

니키 - 에엣!? 그렇게 되어도 저는 아이돌을 그만둘 수 없는 건가여, 그럼 저에게는 아무 이득도 없잖슴까! 깎지 않을 거라고여!?

 

 

린네 - 시끄러워, 네게 득이 있으면 벌칙이 되지 않잖냐!

 

꺅꺅거리지 말고 밀어버리자고, 긴 머리 틈으로 [목덜미]를 조금씩 보여주며 나를 유혹할 수 있는 것도 오늘이 마지막이야!

 

 

니키 - 아니아니아니아니? 린네 군을 유혹한 기억은 없슴다만, 그쪽이 멋대로 흥분하고 있는 거져~!?

 

 

HiMERU - ........변함없이 아이돌답지 않은 행동만 하네요, 당신들은

 

어이가 없어서 말도 못 하겠네요. 적어도 이런 공공장소에서는, 그런대로 모양새를 갖춰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만

 

 

니키 - 앗, HiMERU 군도 그렇게 생각하시져!? 여기는 제가 일하는 곳이라고여!

 

그리고 모두의 휴식처임다~, 멋대로 [Crazy:B]가 모이는 장소로 하지 않았으면 함다!

 

 

린네 - 아? 어디서 주저앉든 밥을 먹든 이쪽의 맘대로겠지, 라고 할까 [공공]이라고 하는 것이 우리들에게 무엇을 해줬다는 건데?

 

우리들은 언제까지, 그런 취급인 건데?

 

[문제아]다 뭐다 하고 멋대로 딱지를 붙여서 말야, [네놈들은 이 세상에는 필요 없어, 거추장스럽고 민폐다]라고 해서......

 

언제 어디서나 엉덩이를 걷어차여서, 쫓겨나지 않으면 안 되는 거냐?

 

 

니키 - 으, 으으?

 

그러니까 어, 린네 군이 귀여운 카페에서 불량배처럼 마작하고 있는 것도, 그런 불합리한 세계에 대한 반역......?

 

잠자코 잡아먹힐 생각은 없다, 라고 하는 결의 표명이라는 건가여!?

 

 

코하쿠 - 그럴리 없잖아, 니키 씨. 그 녀석 말만 잘하니까, 구실을 말해도 여린 면을 파고들어서 말려들어가게 될 거야

 

그냥 이야기를 듣지 않고, 그야말로 걷어차버리거나 햐서 물리적으로 배제해야지

 

 

린네 - 에~? 그러지 말고 외로운 형아의 말동무가 되어줘~, 코하쿠 쨩은 반항기였나~?

 

이제 파파랑 같이 목욕하고 싶지 않은 나이~?

 

 

코하쿠 - ............(마작패를 손가락으로 쳐서 린네에게 맞힌다)

 

 

린네 - 아파!? 이 녀석 유언실행했어, 정말 말 듣지도 않고 물리적으로 폭력을 휘둘렀어!

 

그쪽이 그럴 생각이라면 용서못해 자앗, 어른과 아이의 물리적 강도의 차이를 뼈저리게 느끼게 해줄 거라구!

 

후들후들하게 해주겠어! 귀여운 고양이 귀하고 [주인님♪]이라고 부르게 해줄게!

 

 

코하쿠 - 그전에, 너를 죽인다

 

 

니키 - 그러니까! 적당히 제 직장에서 떠들지 않았으면 좋겠슴다~

 

아까부터 점장님이 [니키 군, 나중에 할 이야기가 있으니까♪] 같은 얼굴로 이쪽을 보고 있다고여~!?

 

 

HiMERU - ........이런 이런

 

일단 예의상 여기까지 어울려드렸습니다만, 언제까지나 쓸데없이 놀기만 한다면 HiMERU는 이제 실례하겠습니다

 

저번에 말씀드린 대로, HiMERU는 예전처럼 솔로 활동을 중심으로 예정을 짜고 있습니다

 

당신들을 위해서 할애할 수 있는 시간은, 별로 가지고 있지 않아요

 

 

린네 - 아? 그러니까 그건 허락하지 않는다고 했잖아, [Crazy:B]의 리더로서의 권한으로 기각!

 

 

HiMERU - ........이해는 되지만, 납득할 수 없어요. 그래서, 따르지 않겠습니다

 

 

린네 - 캬하하! 그런 말을 서로 해도 평행선이기 때문에, 타협해서 이 마작 대결에서 이긴 쪽의 주장을 [정답]으로 관철하기로 결정했지?

 

그렇게 잡어가 붙었고 내가 우승을 차지하게 되었으니까, 약정대로 내 말을 들어라?

 

 

HiMERU - 일단 예의상 여기까지 어울려드렸습니다만, 언제까지나 쓸데없이 놀기만 한다면 HiMERU는 이제 실례하겠습니다

 

저번에 말씀드린 대로, HiMERU는 예전처럼 솔로 활동을 중심으로 예정을 짜고 있습니다

 

당신들을 위해서 할애할 수 있는 시간은, 별로 가지고 있지 않아요

 

 

니키 - 정말, 잡어를 니키 군이라고 부르면 안된다고여!

 

 

코하쿠 - 거기는 역으로 다르지 않아?

 

 

니키 - 나하하♪ 잡어 쪽이 먹을 수 있는 만큼, 저보다 모두에게 도움이 되겠져?

 

 

코하쿠 - 니키 씨, 왜 가끔 비굴한 거야? 마음 속 어둠을 느껴서 무서운데?

 

 

HiMERU - ........애초에, 그 마작 대물이라는 아이돌답지 않은 대결을 수락했던 적은 없습니다

 

........누구라도, 당신의 생각대로 움직일 수 있다고는 생각하지 말아 주세요, 아마기

 

 

린네 - ........................

 

 

유우타 - 이놈아아아아아아! 어디있어어어어어! 헛된 저항하지 말고 나와봐아아아!

 

 

니키 - 오? 이번엔 뭐예여? 왜 저희 주변은, 항상 이렇게 시끄러운 검까?

 

 

코하쿠 - 내게 물어도

 

저건........확실히 같은 코즈프로의, [2wink]였나?

 

쌍둥이라고 듣기는 했는데, 저건 어느 쪽이지? 뭔가 즐거운 듯이 떠들고 있고, 쾌활한 쪽인 형 쪽일까?

 

 

HiMERU - ........그 구별을 짓는 의미는 없겠지만요. 저건 아마 동생인 [아오이 유우타] 쪽일 겁니다

 

 

코하쿠 - 엣, 어떻게 아는 건데? HiMERU 씨, 그 아이들하고 알고 지내기라도 하는 거야?

 

 

HiMERU - 보면 알 수 있습니다, 일부러 구별하기 위한 기호를 가지고 있는 것 같고요........그들은

 

 

유우타 - 앗, 찾았다! 최근 [Crazy:B]는 여기를 집합소로 하고 있다고 들었고, 잠깐 시간 괜찮으신가요 할 얘기가 있는데요!?

 

 

코하쿠 - 열 받은 것 같은데 이상하게 공손하네, 뭐야? 우리들, 당신에게 아무것도 하지 않았겠지?

 

 

유우타 - 어느 입으로......! 과연 같은 소속사의 상대는 노리지 않는 건가 라고 방심했었지만, 이쪽의 인식이 안이했어!

 

누구 할 것 없이 독침으로 찌르는 해충아~!

 

[Crazy:B]! 아니, 아마기 린네! 나의 형을, [히나타 군]을 돌려줘......!